Expert in Physiotherapy
고객센터

코아스트론 법적고지 개정 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 : 관리자      조회조회 :1,059회 등록 2019년 07월 29일 14:40분

본문

코아스트론  웹 사이트 방문을 환영합니다.


이 웹 사이트 및 이 웹 사이트에서 링크하고 있는 코아스트론의 웹사이트(이하 ‘본 사이트 등’)를 방문하시는 고객 여러분께 몇 가지 법적 제한과 금지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본 사이트 등은 코어스트론이 독점적으로 소유하고 있는 소중한 자산입니다. 코아스트론은 본 사이트 등에서 제공하고 있는 문자, 그림, 음성, 화상, 내려받기 파일, 링크 및 소스코드 등(이하 ‘서비스와 자료 및 기타 정보’) 다양한 형태의 자산에 대해서 모든 권리를 소유합니다. 고객께서는 코아스트론 웹사이트 내의 서비스와 자료 및 기타 정보를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지만, 이 외의 용도로는 수정, 유통 등 어떠한 방식으로든 사용할 수 없습니다. 


코아스트론은 본 사이트 등의 서비스와 자료 및 기타 정보에 대한 정확도, 완성도, 신뢰도에 대하여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코어스트론에서 문서로 특별히 보장을 드리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본 사이트 등에 포함된 내용을 이익에 관련된 결정상의 참고 자료로 의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또한, 어떠한 경우에도 본 사이트 등은 이들 서비스와 자료 및 기타 정보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직접, 간접, 부수적, 특별 또는 확대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코아스트론  브랜드(상호, 상표, 서비스명 등)는 코아스트론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아스트론  브랜드를 오도용하는 업체에 대해서는 각종 법적 근거에 따라 제재할 수 있으며, 코아스트론은 어떤 경우라도 온라인/오프라인 상에서의 코아스트론 브랜드 오도용을 엄격히 규제합니다. 


본 내용이 고지된 후에 본 사이트 등을 이용하시는 모든 이용자는 본 고지 내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코아스트론은 본 고지사항에 명시된 세부 사항과 이용 조건에 관련된 내용 등을 적절한 방법으로 사전 통지 없이 수시로 변경할 권리와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용자 스스로 법적 고지에 대한 세부 사항과 이용 조건을 수시로 확인하여 새로이 변경된 사항이나 조건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